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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블로그, 추억을 Take-Out하세요] :: 사진인화,포토북,포토달력,폴라로이드,사진첩,핸드폰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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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로드가 완료된 후 PC장바구니를 확인하면, 앱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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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인화, 포토북 상품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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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만원 미만 또는 번개배송 대상 지역이 아닌 경우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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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할수 없는 사진이라고 나타나는 것은 사용하려는
    사진의 크기(해상도)가 작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상품마다 제작에 필요한 사진크기가 있는데, 제작시
    품질이 좋지 않게 나올 사진의 크기는 앱에서 자체적으로 사용을 하실 수 없도록 막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으로 신청하셔야 한다면 사이즈를 변경하시거나
    사진편집 앱 등을 이용하여 작은 사진 여러장을 한장으로 만들어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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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이 완료된 후 퍼블로그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임의로 수정을 해드릴 수 없으며 만약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주문
    취소후 상품을 수정하신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단 상품제작이 시작된 경우엔 주문 변경및 취소를 하실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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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문의 혹은 퍼블로그 고객만족팀 1544-4745
    (평일 오전 9:30~오후6시)로 별도 요청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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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ID의 주문건은 수령주소가 같다고 하더라도 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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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인화 옵션을 선택한 후 저장하기를 누르면, 주문정보 데이터를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저장하게 됩니다.

    주문정보에는 사진인화지, 사진사이즈 외 각종 옵션과
    인화영역이 저장된 작은 이미지 파일이 생성됩니다.


    이미지 파일 생성시, 고객님의 스마트폰 상황에 따라 저장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 저장된 경우에는 주문 결제를 위한 업로드 진행 중 특정 %에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고

    java.lang.IllegalArgumentException: x must be >= 0
    라는 오류 내역을 보여주게 됩니다.

    해결하는 방법은 오류 발생한 사진의 미리보기를
    새로 생성하여 저장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업로드를 취소하고, 장바구니의 수정/편집 버튼을 눌러
    다시 사진인화 메뉴로 진입한다.
    2. 하단의 전체설정 버튼을 누른다
    3. 이미지 맞춤 설정 버튼을 누른 후 적용 버튼을 누른다
    4. 다시 인화지 맞춤 버튼을 누른 후 적용 버튼을 누른다
    5. 이미지 맞춤 또는 인화지 맞춤 중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여 누른 후 적용하기를 누른다
    *주의: 이때, 기존에 설정된 인화영역 위치가 초기화 됩니다.
    6. 원할 경우,인화개별설정에서 이미지별 옵션을 변경한다.
    7. 다음을 눌러 장바구니에 저장한 후 다시 주문을 한다.
    불편을 드려 양해의 말씀 드리며,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하루 빨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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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 지역은 택배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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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개배송은 3만원이상 '서울지역'주문에한해 발송해
    드리며 3만원 미만 또는 서울이 아닌 경기/수도권 및 그외
    지방은 우체국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번개배송은 당일 24시(0시)까지 구매하신 경우 다음날
    오전11시~오후9시 이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 및 주말제외)

    단 주문폭주등 당사 사정에 따라 번개배송 대상자더라도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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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할수 없는 사진이라고 나타나는 것은 사용하려는
    사진의 크기(해상도)가 작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상품마다 제작에 필요한 사진크기가 있는데, 제작시
    품질이 좋지 않게 나올 사진의 크기는 앱에서 자체적으로 사용을 하실 수 없도록 막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으로 신청하셔야 한다면 사이즈를 변경하시거나
    사진편집 앱 등을 이용하여 작은 사진 여러장을 한장으로 만들어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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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금자 성함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1544-4745)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를 통해 실제 입금자 성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해야하나요?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아래 계좌번호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 100-027-854357
    국민은행 : 205701-04-260480
    기업은행 : 0260-72790-04-015
    우리은행 : 1005-301-737159

    예금주는 (주)아비즈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평일 오전9시,1시,5시 (총3회) 확인되며, 입금확인일을 기준으로

    상품이 상품이 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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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폰은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업로드 한 뒤 배송정보 입력
    화면에서 [쿠폰 조회/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쿠폰 선택 후 적용할 수 있으며 쿠폰 적용시
    쿠폰 금액만큼 결제 금액이 차감됩니다

    만약 소유하신 쿠폰이 있더라도 주문에 사용할 수 없는 쿠폰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544-4745) 또는 고객게시판을 통해 발급받으실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발급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3만원 이상주문인데 번개배송되지 않았습니다.
  • 번개배송의 경우 3만원이상 '서울지역'에 한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울이 아닌 경기/수도권 그외 지방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또한 3만원 이상 서울지역 주문이더라도 퍼블로그의 제작상황에 따라 택배발송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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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을 방문하여 수령하거나 혹은 오토바이 퀵으로
    받길 원하시는 경우 업무시간내 고객센터(1544-47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이 있는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쿠폰은 상품 주문시 사용가능한 쿠폰이 존재할 경우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적용전 소유하고 있는 쿠폰 내용 확인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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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재 해외배송은 지원해 드리고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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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거나 수정하려고 하면 앱이 종료됩니다.
    A.상품 편집시 사용하셨던 이미지를 휴대폰에서 삭제하였을 경우 앱이 강제종료됩니다.
    만약 삭제한 파일을 복구 할 수 있다면 복구 후 정상사용이 가능하나 복구할 수 없다면
    편집을 다시 해주셔야 합니다.

    Q.결제시 앱이 중지됩니다.
    A.간혹 앱 사용중 로그인 정보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앱을 완전히 종료한 후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여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Q.사진인화 주문시 업로드바가 올라가지 않고 멈춰있습니다.
    A.주문하신 사진의 장수가 많은 경우 간혹 휴대폰 사양 또는 네트워크 환경등으로 인해
    업로드가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장바구니 하나에 여러장의 사진을 담기 보다는 사진을 조금 씩 나누어서 업로드하시면
    정상적으로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중 자주 발생하는 에러들에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앱 오류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사진인화 업로드 중 오류가 발생합니다.
  • 사진인화 옵션을 선택한 후 저장하기를 누르면, 주문정보 데이터를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저장하게 됩니다.

    주문정보에는 사진인화지, 사진사이즈 외 각종 옵션과
    인화영역이 저장된 작은 이미지 파일이 생성됩니다.


    이미지 파일 생성시, 고객님의 스마트폰 상황에 따라 저장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 저장된 경우에는 주문 결제를 위한 업로드 진행 중 특정 %에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고

    java.lang.IllegalArgumentException: x must be >= 0
    라는 오류 내역을 보여주게 됩니다.

    해결하는 방법은 오류 발생한 사진의 미리보기를
    새로 생성하여 저장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업로드를 취소하고, 장바구니의 수정/편집 버튼을 눌러
    다시 사진인화 메뉴로 진입한다.
    2. 하단의 전체설정 버튼을 누른다
    3. 이미지 맞춤 설정 버튼을 누른 후 적용 버튼을 누른다
    4. 다시 인화지 맞춤 버튼을 누른 후 적용 버튼을 누른다
    5. 이미지 맞춤 또는 인화지 맞춤 중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여 누른 후 적용하기를 누른다
    *주의: 이때, 기존에 설정된 인화영역 위치가 초기화 됩니다.
    6. 원할 경우,인화개별설정에서 이미지별 옵션을 변경한다.
    7. 다음을 눌러 장바구니에 저장한 후 다시 주문을 한다.
    불편을 드려 양해의 말씀 드리며,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하루 빨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인화 업로드 중 오류가 발생합니다
  • 사진인화 옵션을 선택한 후 저장하기를 누르면, 주문정보 데이터를 고객님의 스마트폰에 저장하게 됩니다.

    주문정보에는 사진인화지, 사진사이즈 외 각종 옵션과 인화영역이 저장된 작은 이미지 파일이 생성됩니다.


    이미지 파일 생성시, 고객님의 스마트폰 상황에 따라 저장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 저장된 경우에는 주문 결제를 위한 업로드 진행 중 특정 %에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고

    java.lang.IllegalArgumentException: x must be >= 0라는 오류 내역을 보여주게 됩니다.

    해결하는 방법은 오류 발생한 사진의 미리보기를 새로 생성하여 저장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업로드를 취소하고, 장바구니에서 수정/편집 버튼을 눌러 다시 사진인화 메뉴로 진입한다.
    2. 하단의 전체설정 버튼을 누른다
    3. 이미지 맞춤 설정 버튼을 누른 후 하단의 적용 버튼을 누른다
    4. 다시 인화지 맞춤 버튼을 누른 후 하단의 적용 버튼을 누른다
    5. 이미지 맞춤 또는 인화지 맞춤 중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여 누른 후 적용하기를 누른다
    *주의: 이때, 기존에 설정된 인화영역 위치가 초기화 됩니다.
    6. 원할 경우, 인화 개별설정에서 이미지별 옵션을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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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C와 앱 상품을 같이 주문하고 싶습니다.
  • PC장바구니 상품을 앱에서 볼 수는 없지만 앱 장바구니
    상품을 PC장바구니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 장바구니의 상품을 [주문하기]를 터치하여 업로드후
    업로드가 완료된 후 PC장바구니를 확인하면, 앱에서
    업로드된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앱에서 업로드 된 상품은 PC에서 편집/수정을 하실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에 저장이 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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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토북 하드커버와 소프트커버의 차이점이 뭔가요?
  • 하드커버는 커버내에 두꺼운 합지가 들어있는 커버로
    일반 동화책정도의 두께입니다.
    소프트커버는 인쇄종이에 코팅을 하여 내지와 결합하는
    제작과정으로 잡지커버와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편집을 시작하게 되면 커버 및 사이즈 변경은 어렵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편집 시작전 충분히 검토하시고
    결정 후에 편집을 부탁드립니다.
  • 페이퍼풀과 이미지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페이퍼풀은 인화지 비율을 기준으로 인화되는 옵션이며
    이미지풀은 이미지를 기준으로 인화되는 옵션입니다.

    인화지 가로세로 비율과 원본이미지의 가로세로 비율과
    원본비율이 맞지 않는 경우 페이퍼풀로 옵션 선택시
    원본 이미지가 잘리게 됩니다.
    이미지풀로 선택을 하게 되시면 원본 이미지는 잘리지
    않지만 잘리는 만큼의 여백이 발생이 됩니다.

    잘림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사진업로드 후에 트리밍
    설정을 통해 잘리는 영역을 설정해주시거나 사진 잘림이 없는 대신 잘리는 만큼 상하나 좌우로 여백이 생기는
    이미지풀을 선택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력할 수 없는 파일 또는 손가락표시는?
  • 상품제작에 사용할 수 없거나 제작시 화질이 좋지 않게
    나올 수 있는 파일을 뜻합니다.
    해당파일들은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사이즈가 작은 상품으로 제작할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JPG파일이 아닌 다른 형식의 파일인 경우에도
    제작이 불가능 하며 이경우 파일을 JPG 형식으로
    변경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다운받거나 메신저를 통해 파일을
    전송받는경우 해상도가 낮아질 수 있으니 가급적
    촬영파일 원본으로 주문을 해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포토샵등을 이용한 사진 편집도 해주시나요?
  • 퍼블로그에서는 업로드해주신 파일에대한 별도의 편집작업은 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 사진인화 유/무광 용지 선택이 가능한가요?
  • 사진인화 신청시 유/무광 용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인화할 사진을 선택한다음단계인 인화 개별설정 단계에서 하단의 [전체설정] 버튼을 터치하여
    인화지 타입을 유광 또는 무광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인화 해상도가 궁금합니다.
  • 권장 해상도: 품질에 문제 없이 인화하기 적합한 해상도

    권장해상도
    3x4/3x5  -  700x1000
    4x6/D4  -  800x1200
    5x7  -  1000x1400
    6x8  -  1200x1600
    8x10  -  1600x1200
    10x14  -  2000x2800
    11x14  -  2200x2800
    12x17  -  2400x3400

    최소권장해상도: 인화는 가능하나 이미지에 따라 품질이
    좋지 않을 수 있는 해상도
    최소권장해상도
    3x4  -  300x400
    3x5  -  300x500
    4x6/D4  -  400x600
    5x7  -  500x700
    6x8  -  600x800
    8x10  -  800x1000
    10x14  -  1000x1400
    11x14  -  1100x1400
    12x17  -  1200x1700
  •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주문취소는 주문후 1시간 이내에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후 [주문배송] 메뉴에서 주문하신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주문취소하기] 버튼을 통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1시간 이후엔 제작이 시작되기 때문에 주문취소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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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받아본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 재제작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퍼블로그에 유선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으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재제작의 타당한
    이유라고 판단될 때 반품을 받고 재제작을 해드리겠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의 무상 재제작은 출판시 오류나 자회사의 실수로 인한 문제시 바로 재 출판되며 주문시 고객님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선 재제작처리되지 않습니다.
  • 상품 환불/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교환을 받기로 확정된 뒤 통상 다음날(주말제외)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물품을 수거합니다.
    수거후 2~3일 이내 퍼블로그 고객센터에 물품이 도착합니다.
    도착후 문의하신 문제사항을 파악한 후 교환/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은 카드,휴대폰,카카오페이등의 경우 기존 결제내역을 취소하며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를 고객센터(1544-4745)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해당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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