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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연령확인, 고지사항 전달 - ④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⑤ 비회원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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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0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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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5. 개인정보 위탁 및 3자 제공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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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내용 위탁자 호스팅 제공 케이티클라우드(Kt cloud), Amazon Web Service, Inc(한국) 전자결제 케이지이니시스, 네이버페이, 갤럭시아머니트리 상품배송업무 한진택배, 로젠택배, 우체국, 굿스플로 SMS, 알림톡 등 메시지 발송 비즈톡, 비즈엠 휴대폰 인증 한국모바일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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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위탁 업무 : SMS전송대량 메일 발송 마이메일러 - ⊙ 행태정보 수집·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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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6.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마이퍼블로그>회원정보 수정/관리’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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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모바일앱에는‘계정관리’에서 개인정보를 조회,수정,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 ④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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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가. 기술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안전한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암호화가 필요한 개인정보를 전송하거나 저장하고 있습니다.
- ④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나.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①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②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④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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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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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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